아이디 : |나의등급 : 손님 보유캐시 : 0 원|
보류목록 (0) 주문목록 (0) 미결제목록 (0)
캐시내역
개인정보수정 회원탈퇴신청
공지사항 FAQ (자주하는 질문) 이용안내 1:1 문의게시판
자주찾는 검색어1차결제l2차결제l배송기간l반품
같은 판매자한테 구매를 하였는데 현지배송을 같이 할 수 있나요?
1. 경매건 주문시 주문 요청사항에 주문번호 기재후 현지동고요청 이라고 기재해 주시면
판매자에게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판매자에 따라 거절될 수 있으며,
야후옥션 낙찰건의 경우 낙찰 경매아이디가 다를 경우 현지 배송이 따로 될수 있습니다.
(한사이트당 경매아이디는 3~4개 사용 중입니다.)
2 경매건을 제외한 일반 주문건의 경우 묶음 주문을 이용해주시면 한
번에 현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묶음 주문은 3건까지 가능하며, 합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국제배송시 합배송(3건까지 가능/ $150 초과시 관부가세 발생) 신청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회원님께서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체크박스는 현지도착전까지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가상계좌 입금시 오류가 납니다.
은행마다 마감시간이 정해져 있으며, 해당 시간 입금 시도시
예금주 확인 및 없는 계좌로 나와 입금이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아래 해당 은행 마감 시간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매후기는 장난성 또는 후기와 관련없는 글 등록 방지를 위해 관리자의 승인을 거친후에 등록이 됩니다.
전화연결이 많아 고객센터의 전화연결이 어려울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질문을 남겨주시면 답변드립니다.
주말의 경우에는 고객센터의 전화연결이 어려우며, 게시판 또한 정상적인 운영은 불가합니다.
평일 업무가 시작 되는대로 순차적으로 답변을 처리해드립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신청’을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확인후 탈퇴처리됩니다.
탈퇴이후에는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할 수 없으며, 탈퇴전 정보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최근본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