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 |나의등급 : 손님 보유캐시 : 0 원|
보류목록 (0) 주문목록 (0) 미결제목록 (0)
캐시내역
개인정보수정 회원탈퇴신청
공지사항 FAQ (자주하는 질문) 이용안내 1:1 문의게시판
자주찾는 검색어1차결제l2차결제l배송기간l반품
상품을 배송받았는데 파손이 되었을 경우, 배송받은 택배사로 사고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안심보험에 가입했을 경우에는 4DO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배송받은 날짜로부터 7일이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파손의 경우, 포장된 상태의 사진(개봉전, 개봉후)과 제품의 전체사진, 파손 부위 사진등이 필요합니다.
한국에서 배송받은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배송 택배사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택배사에 접수후 4DO 고객센터로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이 해외현지 물류센터에 도착했을시 파손된 경우에는 4DO 해외법인에서 이를 처리해드립니다.
최근본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