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 |나의등급 : 손님 보유캐시 : 0 원|
보류목록 (0) 주문목록 (0) 미결제목록 (0)
캐시내역
개인정보수정 회원탈퇴신청
공지사항 FAQ (자주하는 질문) 이용안내 1:1 문의게시판
자주찾는 검색어1차결제l2차결제l배송기간l반품
발송된 문자내용이나 발신번호가 가입하신 통신사의 스팸정책에 의해 차단이 될수 있습니다.
통신사에 연락하여 모든 스팸을 받을 수 있게 변경해달라고 요청해보세요.
마이페이지 > 나의알림이의 더보기 버튼을 통해 수신된 문자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관불가의 상품이나 품절 등의 이유로 결제한 주문건이 보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시에는 자동으로 카드결제취소 되었으며, 가상계좌 결제시에는 캐시로 적립처리 되었으니 마이페이지 > 마이포켓 > 환불요청을 통해 환불신청하시면 됩니다.
결제하기전 주문대기 또는 입금대기 상태에서는 주문내역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방법은 왼쪽 네모칸에 선택한후 우측 상단의 선택건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해외구매대행으로 구매한 제품은 국내AS가 가능한 제품이 있고, 불가능한 제품이 있습니다.
4DO에서는 구매대행을 해드리는 부분으로, 제조사나 판매처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4DO에서 직접적인 AS는 불가합니다.
최근본상품